장비 제약 조건:
이 기호가 오른쪽 상단에 표시되면 미션에 다음과 같은 규칙이 적용됩니다:
“경기 종료 시 장비에 닿아 있는 미션 모형은 점수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이 규칙은 제약 조건이 나타나는 특정 미션에만 적용됩니다. 제약 조건이 적용되지 않는 다른 미션에서 동일한 미션 모형을 사용하는 경우 평소와 같이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각 미션 모형은 해당 미션 내에서 개별적으로 평가됩니다.
심사 데이터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채점을 진행할 대회를 선택하고 로그인하세요.
이 기호가 오른쪽 상단에 표시되면 미션에 다음과 같은 규칙이 적용됩니다:
“경기 종료 시 장비에 닿아 있는 미션 모형은 점수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이 규칙은 제약 조건이 나타나는 특정 미션에만 적용됩니다. 제약 조건이 적용되지 않는 다른 미션에서 동일한 미션 모형을 사용하는 경우 평소와 같이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각 미션 모형은 해당 미션 내에서 개별적으로 평가됩니다.
흙 퇴적물이 완전히 제거되어 매트에 닿아 있는 경우 (0~2개):
표토 섹션이 완전히 제거된 경우 (0~3개):
점수를 얻으려면 팀의 광산 수레가 갱도 입구를 통과해야 합니다.
광석 블록이 대장간에 닿지 않는 경우 (0~3개):
보존된 조각들이 사일로 밖에 있는 경우 (0~3개):
유물이 매트에 닿아 있고 적어도 부분적으로 포럼에 있는 경우 (0~7개):
현장에 깃발이 걸쳐 있고 매트에 닿아 있는 경우 (0~3개):
경기 종료 시 남은 정밀 토큰 개수 (0~6개):
위 점수를 확인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경기장에서 보여준 아름답고 소중한 프로정신
팀은 심사위원과 소통하여 각 기준에 대한 성취도를 전달해야 합니다.
이 평가기준은 로봇 디자인 발표에 따라 작성되어야 합니다.
팀은 어떤 미션을 시도할지 결정하고, 설계 및 코딩 기술을 탐색하며, 필요에 따라 지도를 받았다.
팀원들은 디자인을 공동 작업하고 필요한 설계 및 코딩 기술을 개발했다.
팀은 미션 전략에 따라 독창적인 디자인을 개발하거나 기존 디자인을 개선했다.
팀은 체계적인 테스트를 통해 로봇 설계를 개선하고 코드의 오류를 수정했다.
팀은 로봇 설계와 미션 전략에 대해 명확하고 자신감 있게 설명할 수 있었다.
이 페이지에서 이 스타일의 확인란이 있는 기준은 혁신 프로젝트 및 핵심 가치 순위에 이중으로 반영됩니다.
로봇 디자인은 챔피언 팀 점수의 25%를 차지하며, 팀의 작품과 대회 경험 전반에 걸쳐 입증되어야 합니다.
팀은 심사위원과 소통하여 각 기준에 대한 성취도를 전달해야 합니다.
이 평가기준은 혁신 프로젝트 발표에 따라 작성되어야 합니다.
팀은 연구에 기초하여 명확하게 정의된 문제의식을 가지고 있었다.
팀은 협동해서 프로젝트 계획을 만들고 아이디어를 도출해냈다.
팀은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개발하거나 기존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축하고, 프로토타입 모델/도면을 사용해 그들의 솔루션을 표현했다.
팀은 아이디어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피드백을 수집했으며 솔루션에 대한 개선사항을 적용했다.
팀은 그들의 솔루션과 다른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효과적으로 발표하고 팀의 발전을 축하했다.
이 페이지에서 이 스타일의 확인란이 있는 기준은 혁신 프로젝트 및 핵심 가치 순위에 이중으로 반영됩니다.
혁신 프로젝트는 챔피언 팀 점수의 25%를 차지하며, 팀의 작품과 대회 경험 전반에 걸쳐 입증되어야 합니다.
FIRST LEGO League KOREA
사단법인 상상은 FIRST® LEGO® League KOREA의 공식운영기관입니다.
Tel. 02-2610-9722 | fll.korea@imagine.or.kr (중요문의는 이메일로 해주세요.)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69-16, 하우스디가산퍼스타 B310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성애